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냥이

새 스크래쳐를 본 냥이들 반응

by 제이제로 누나 2023. 9.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주문한 새로운 스크래쳐가 와서 제이 제로  앞에서 개봉하고 반응을 봤더니 ㅎㅎ
둘다 너무 귀여워서 올립니다.

집사 이거 모야 빨리 개봉해 주라
집사야 얼른 내가 직접 개봉 할까 ㅋㅋ
집사 아니 이 비닐도 뜯으라고
와 집사 역시 새것이 좋구나
제이야 ㅋㅋ 좀 작으니 ㅋㅋ
집사 너무 좋아 ㅋㅋ 근데 제이야 사진이
모지 집착인가
니꺼 찜콩 할건야 제이야
제로야 넌 또 왜그러고 있니
어덩이를 꼭 그러고 있어야 하니
열심히 테스트 중이구나
집사 이거 마음에 든다
냄새도 좋네 집사
집사 근데 박스도 좋다
아하 너무 좋다 ㅋㅋ
나도 마음에 든다 집사
집사야 여기 들어가기에는 네가 너무 ㅋㅋㅋ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