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요즘 인기대박 생레몬 하이볼

by 제이제로 누나 2024. 5. 1.
728x90
반응형

벌써 5월이 시작이네요
이번달은 좀 열심히 활동해 볼게요
어제 언니가 샤부샤부와 cu 신제품 생레몬하이볼을 같이 먹고 싶다고 해서
회사 근처 cu를 1시간 이상 찾아다니다 5번째간 곳에서 구해답니다
처음에 4개를 살려고 했는데 주인분 께서 4개는 안된다고 2개만 사라고 하셔서 겨우 3개로 합의를 봤어요
이 제품이 발주도 매일 할 수 없고 6개밖에 발주를 못 한다고 하시더라 구요
그래도 절반을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너 정말 구하기 힘들었다
카 생래몬이 통째로
샤브 샤브 채소들
맛있는 고기
너무 배부르게 잘먹음

생레몬 하이볼 정말 레몬향이 강하고 맛도 있었어요.
시중 편의점에 파는 하이볼드 중 제 개인적으로는 취향저격 당했어요
꼭 한번 마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