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식품

유산균...

by 제이제로 누나 2022. 1. 10.
728x90
반응형

저는 원래 변비가 무지 심한편이라 항상 화장실 갈때 마다 고생했는데요

변비에 좋다는 과일, 마시는차 등등 여려가지 먹다가 결국은 변비약을 먹곤 했어요

제가 원래 건강보조식품 들은 잘 안챙겨 먹는 스타일이라 유산균도 잘 먹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몇년 전부터 유산균을 먹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그냥 대중적으로 제일 많이 사먹는 유산균을 시작으로

알약으로 된 유산균 한회사의 제품을 먹는 것만이 아니라 여러가지 회사 제품을 먹고 있답니다...

유산균도 세월이 지나가면서 효능이 점점 늘어나는것 같드라구요 포스트바이오스틱 몇억마리 유산균이 장으로 살아 간다고도 하구요 ㅎㅎㅎ

근데 100%로 광고 그대로는 아니겠죠...

그래도 유산균으 꾸준히 먹다 보니 신기하게도 이틀에 한번은 화장실을 갈수있게 되었어요

요즘 먹는거는 푸르밀 포스트퓨어바이오스틱 유산균 19종을 먹고 있는데요 제가 이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사실 지인 찬스로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매할수도 있었고 아무래도 푸르밀이니 믿을수도 있고 대부분 유산균이 2g 인데 이건4g이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먹고 있구요 다행이 효과도 잘 보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유산균은 꼭 필수로 챙겨드세요

유산균 효능

발효 결과물로 유산을 주로 생성하는 그람양성세균으로, 젖산균이라고도 불린다. 

인체 건강에 이로운 작용을 하는 균으로, 장내 유해균 증식을 막아 면역력을 

정상 수치로 조절하고 아토피와 건선 같은 자가면역성 피부질환을 개선하며, 

고혈압및 대사증후군을 억제,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효과 등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장에 있으면서 뇌내신경물질에 관여해 우울증 등에도 일정 부분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유산균은 러시아의 과학자 일리야 메치니코프에 의해 그 존재와 효능이 처음 알려졌다.

유산균은 1.장건강, 2다이어트효과 3.면혁력 증진등 다양한 효과가 있지만 남용은 안돼요 그리고 식후에 바로 섭취하면

위산 등의 소화효소로 유산균이 바로 죽기때문에아침 기상 후 공복에 먹어야 효과를 발휘할수 있어요

여러분들도 유산균 하루에 한포씩 꼭 챙겨 드세요

참고로 제가 먹고 있는 유산균 입니다.

 

반응형

'건강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먹고 있는 유산균  (46) 2022.06.22
유산균 제제  (40) 2022.02.24
유산균의 종류 및 효능  (34) 2022.01.20
푸르밀 유산균  (2) 2021.12.21
프로바이오스틱 유산균의 효능  (0) 2021.12.21

댓글